영화 마녀2 신시아 나이

배우 신시아가 앤드마크과 전속 계약을 했다는 뉴스가 있네요. 배우 신시아는 6월 15일 개봉하는 마녀2에서 주연을 맡은 신인배우라고 합니다. 앤드마크는 기존 영화 마녀1에 김다미 배우의 소속사였는데 최근에 계약이 종료되고 재계약을 하지는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영화 마녀2 정보 개봉일 신시아 김다미 박은빈

 

영화 마녀2 정보 개봉일 신시아 김다미 박은빈

영화 마녀2가 6월 15일 개봉합니다. 조민수, 박희순, 김다미, 최우식, 고민 시 배우가 출연했던 마녀가 2018년 박훈정 감독과 함께 개봉했었는데요 사실 별 기대 없이 봤는데 상당히 재미있게 봤던

77life.tistory.com

 

마녀2 포스터에 있는 '모든 것의 시작'이라는 문구로 봐서는 마녀2라는 제목이지만 마녀1 이전에 내용이 아닐까 추측해 봅니다. 출연배우들도 닥터 역에 조민수씨 변경되었는데요. 마녀1에 김다미씨는 특별출연 정도로 나온다고 하네요.

 

배우 신시아

배우 신시아는 신인배우이다 보니 이렇다할 정보가 없네요. 네이버에도 프로필이 안 올라온 것 봐서는 영화가 개봉하고 정보를 올릴 것 같네요. 과거 한 화장품 브랜드 포슐라 광고 속에서 발레 선생님으로 연기를 한 것이 전부라고 하고요. 나이는 23세, 학력은 서울 소재 대학 연극영화과 재학 중이라고 하네요. 

 

마녀1에서 배우 김다미가 1500대 1 경쟁률이라고 했는데 마녀2 배우 신시아도 1408대 1에 경쟁률을 뚫었다고 하니 기대해봐도 괜찮겠죠?

 

배우 김다미 프로필 나이 키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배우 김다미 프로필 나이 키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드라마 ' 이태원 클래스' '그 해 우리는'와 영화 '마녀' 배우 김다미의 프로필과 나이 및 키 등을 알아봅시다. 마녀2가 개봉이 예정되어 있는데 마녀1에서 자윤역 경쟁률이 1500대 1이었다고 하네요

77life.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