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녀2 정보 개봉일 신시아 김다미 박은빈

영화 마녀2가 6월 15일 개봉합니다. 조민수, 박희순, 김다미, 최우식, 고민 시 배우가 출연했던 마녀가 2018년 박훈정 감독과 함께 개봉했었는데요 사실 별 기대 없이 봤는데 상당히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네요 후속작을 기대했었는데 소식이 없더니 드디어 2022년 6월 15일 마녀2가 개봉을 한다고 하네요. 정식 제목은 마녀(魔女) Part2. The Other One 입니다.

 

영화 마녀2 정보

  • 상영일자 : 2022년 6월 15일
  • 러닝타임 : 137분(2시간 17분)
  • 국가 : 한국
  • 장르 : 액션, 스릴러
  • 등급 : 15세 관람가
  • 감독 : 박훈정 <신세계>
  • 출연진 : 신시아, 조민수, 서은구, 진구 외

https://movie.naver.com/movie/bi/mi/basic.naver?code=196367 

 

마녀(魔女) Part2. The Other One

초토화된 비밀 연구소에서 홀로 살아남아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소녀’ 앞에 그녀를 쫓는 세력들이 ...

movie.naver.com

영화 마녀2 교체된 내용?

https://youtu.be/Iif1qC2GRGs

본래 워너브라더스 코리아가 배급을 담당했었는데 한국에서 크게 데이고 사업을 철수했습니다. 결국 NEW가 <마녀 2>를 이어받으며 속편을 제작하게 됐고 부득이하게 일정이 미뤄지는 등 우여곡절을 겪었다고 하네요. 1년에 주인공인 김다미는 특별출연으로 짧게 등장하고 1408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된 배우 신시아 양이 주연을 맡게 됐다고 하네요.

 

 

1편을 기대 안 하고 봤다가 상당히 재미있게 봤었는데 주인공이 교체되면서도 괜찮을는지 걱정되면서도 기대되네요.

1편에서 닥터 역에 조민수 씨 이외에는 출연진이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스토브리그> 박은빈, <킹메이커> 서은수, <내겐 너무 소중한 너> 진구, <니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 성유빈, <브이아이피> 이종석 배우들이 등장하는데 상당히 기대되네요. 올해 6월엔 <중개인> <헤어질 결심> <쥐라기 월드:도미니언> <탑건:매버릭><버즈 라이트이어> <마녀 2> 등이 개봉이 예정되어 있는데 기대되는 6월입니다.

 

배우 김다미 프로필 나이 키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