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다미 프로필 나이 키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드라마 ' 이태원 클래스' '그 해 우리는'와 영화 '마녀' 배우 김다미의 프로필과 나이 및 키 등을 알아봅시다.

마녀2가 개봉이 예정되어 있는데 마녀1에서 자윤역 경쟁률이 1500대 1이었다고 하네요. 

 

배우 김다미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배우 김다미는 1995년 4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만 27세입니다. 돼지띠네요. 배우 김다미 고향은 서울이고, 가족은 부모님과 오빠가 있습니다. 김다미는 키는 170㎝로 외모와는 달리 상당히 큰 키를 가지고 있고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나무위키에 발 사이즈는 240㎝이라고 적혀있네요. 이건 어떻게...

 

김다미 학력은 봉일천초등학교, 봉일천중학교, 봉일천고등학교, 인천대학교 공연예술학과를 졸업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무소속입니다. 원래 앤드마크였는데 전속계약 종료된다고 하네요. [2022.05.03참고뉴스]

 

▶ 소속사 : 앤드마크

사이트 : 인스타그램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