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이지은 나이 키 학력 프로필

 

가수 아이유 배우 이지은 노래에 연기까지 잘하는 배우예요. 나의 아저씨도 너무 재미있게 봤었고 호텔델루나도 재미있게 봤었어요. 영화 <브로커>로 미혼모 역으로 송강호, 배두나, 강동원, 이주영 배우님들과 함께 나온다던데 너무 기대됩니다. 감독이 나의 아저씨를 잘 봤다고 하더라고요.

 

미혼모 아이유? 기대되는 영화 '브로커' 송강호X강동원X아이유X배두나X이주영 이 조합 좋아~ 6월 8일 개봉 예정

 

미혼모 아이유? 기대되는 영화 '브로커' 송강호X강동원X아이유X배두나X이주영 이 조합 좋아~ 6월 8

가수이자 배우인 아이유가 미혼모로 나오는 영화 <브로커> 거기에 송강호, 강동원, 배두나, 이주영 조합에 영화라니 너무 기대되네요. 2022년 6월 8일 개봉 예정입니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77life.tistory.com

 

 

 

[아이유 (이지은) 프로필]

  • 출생 : 1993년 5월 16일 서울 출생 
  • 나이 : 28세
  • 본관 : 전주 이씨
  • 키 : 161.8㎝
  • 가족 : 부모님과 남동생
  • 학력 : 서울양남초등학교, 언주중학교, 동덕여자고등학교
  • 데뷔 : 2008년 9월 18일 Mnet 엠 카운트다운
  • 인스타그램 [링크]
  • 유튜브 [링크]

아이유라는 이름에 뜻은 "음악으로 너와 내가 하나가 된다"라고 그러네요. 15세라는 어린 나이로 데뷔해 국민 여동생으로 등극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는데요. 노래도 잘하고 작곡과 작사까지 잘하는 가수인데... 연기도 잘하더라고요.

 

항상 밝은 이미지의 아잉유는 어릴 적 안정적인 집안에서 자랐지만 어머니의 빚보증이 잘못되어 집안이 어려워지면서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가 많았으며 단칸방에서 학창 시절을 보내면서 주변에 걱정과 핀잔에도 불구하고 반드시 연예인이 되어 성공하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대단하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