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커피쿠폰처럼 주식쿠폰 선물하는 방법

테슬라 애플도 스타벅스 커피 쿠폰처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KB증권이 지난 29일부터 판매한 금융 쿠폰상품인데요. 판매 시작과 동시에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베스트 상품 순위에 올랐다고 하네요. 저 같아도 받았을 때 커피 쿠폰보다 주식 쿠폰이 더 기분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커피쿠폰처럼 주식쿠폰 선물하는 방법

KB증권에서 판매하는 이 쿠폰은 2만 원권 국내 주식쿠폰으로 판매되어 출시 기념으로 당분간 10%를 할인해 준다고 합니다. 그러면 시작부터 10% 수익률을 먹고 가는 게 되겠는데요? 점점 금액을 늘려서 5000원 권부터 5만 원권 등으로 다양하게 만든다고 하네요.

 

KB증권건물사진
KB증권

이 주식상품권 또는 주식쿠폰은 다른 상품권과는 달리 국내주식을 살 때만 사용할 수 있는 쿠폰 형태입니다. 테슬라 애플은 아직 안되나 보네요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주식을 구매할 수 있겠네요. 어떤 주식 이어도 오픈 기념으로 10%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어 구매하자마자 10% 수익률을 얻을 수 있어 좋을 것 같습니다.

 

 

KB증권-주식쿠폰
KB증권-주식쿠폰

주변에 선물을 하실 분들은 11번가에서 KB증권이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현재 10%할인 된 18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유효기간 내 사용하지 못하면 100% 환불가능하다고 하고 일주일에 10만 원까지만 사용 가능하고 1인당 최대 5장만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국투자증권의 상품과는 다르게 KB 주식쿠폰은 주식 매수 1건당 1개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쿠폰을 사용하려면 KB증권 앱인 M-able에서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선물하면 KB증권 가입자를 늘려주는 효과가 있겠네요. 그래도 10%를 할인해서 주식을 구매할 수 있다는 메리트는 괜찮은 것 같네요. 수익률 10% 상당히 어려운데 말이죠.

 

 

KB증권에서 먼저 시작한 줄 알았더니 한국투자증권에서 먼저 시작했더라고요. 작년 3월에 출시해서 1년만에 380만 장을 팔았다고 하는데 저는 한 번도 못 받았어요.. 음 저도 안 줬으니 할 말은 없지만 지인들에게 알릴 겸 받아볼 겸 한번 알아봐야겠네요. 

 

하나금융투자는 주식을 바로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를 운영 중이라고 하네요. 주식쿠폰보다 더 좋네요. 다만 자사 서비스에서만 이용이 가능한 것 같고 선물을 받은 사람은 하나금융투자 주식거래 계좌를 만들어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식이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