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픽스 전동 높이조절 책상 모션데스크 컴퓨터 책상 구매/조립/사용

컴퓨터 작업을 많이 하다 보니 책상앞에 앉아 있는 시간이 긴데 가끔 광고같은 곳에 보면 높이조절 하는 책상이나 높이조절 데스크를 보게 되는데 가끔 일어서서 일하는게 허리 건강에도 집중할때도 좋다고 해서 알아보면 너무 비싸서 그만두고 하기를 여러번.... 평소에 관심있게 보고 있던 에이픽스라는 곳에서 전동 높이조절 책상을 할인 하길래 냅다 질럿습니다.

 

사실 에이픽스를 알게된건 리뷰사이트에서 보게됐었는데 영 안뽑히더라고요. ㅎㅎ 

처음에는 데스크 확장 3단 수납선반이라고 할인행사를 하길래 무척 고민하다 구매를 안했었는데...

이번에는 전동 높이조절 책상이 할인을 하길래 고민하다 구매했습니다. ㅎㅎ

이렇게 생겼습니다. 전체 크기는 1400*600 높이조절은 730~1180까지 됩니다. 원래 가격은 329,000원 39%할인해서 199,000원 여기에 지금은 포토리뷰 할인만 5,000원진행하고 있는데... 제가 구매할때는 2만원 리뷰적립+한달사용 리뷰 1만원 할인 네이버멤버쉽 적립까지 해서 할인되면 16,9000원 정도 되더라고요.

 

검색해보니 수동 높이조절 책상이 그정도 하더라고요. 그래서 냅다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엄청 큰 박스가... 

박스에 묶어둔것 때문에 이렇게 상처들이 있길래 걱정했었는데...

안에 포장이 잘 되어 있더라고요 겉에 상처땅위는... 배송기사님 무게 때문에 들기도 엄청 무거웠을것 같더라고요.

이렇게 차곡차곡 들어있습니다.

조립 설명서를 보면서 차분히 조립하면 됩니다. 천천히 하면 혼자서도 1시간안쪽으로 설치 가능합니다. 잡아줄 사람 없으면 벽에 기대놓고 해도 되고요. 정말 조립이 어려울 것 같다면 설치배송도 있더라고요. 다만 유료입니다. 

부품이랑 설명서랑 다 맞는지 확인하고 조립을 시작합니다.

앞쪽이 깁니다. 잘 확인해가면서 조립하면 됩니다. 

화살표 머리 부분이 앞쪽입니다. 설명서 대로 천천히 조립하면 됩니다.

설명서에는 상판을 뒤집어서 바닥에 두고 다리를 조립하고 다시 세우던데 상판 기스도 걱정되고 다시 돌리는 것도 걱정되서 전 그냥 다리 세워져 있는 상태에서 상판 올리고 아래에서 조립했습니다. 전 이게 더 편한거 같더라고요. 

 조립하고 컨트롤러 이용해서 올리고 내리고 해봤습니다. 잘 되네요 ㅎㅎㅎ 메모리 기능이 있어서 3가지로 미리 설정해두면 누르기만 하면 사용하던 높이로 자동 조절됩니다.

 

가끔 할인을 잘 하니 관심있으신분들은 사이트 알림설정인가 해두시면 할인정보 알려줍니다.

이상으로 내돈내산 에이픽스 전동 높이조절 책상 모션데스크 컴퓨터 책상 조립기? 였습니다.

 

에이픽스 전동 모션데스크 : 에이픽스 (naver.com)

 

에이픽스 전동 모션데스크 : 에이픽스

친환경 E0등급, 1400x600사이즈 전동 높이조절 책상

smartstore.naver.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