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이미지 안 깨지게 확대하는 무료 사진 편집 프로그램 photozoom6

인터넷에서 사진을 찾아보면 너무 작아서 출력은 커녕 모니터에서 보기도 힘들정도로 작은 이미지들이 있습니다. 이런 이미지들은 사용하려고 이미지를 억지로 크게 만들면 픽셀단위로 보이면서 깨져보입니다. 이런 작은 이미지도 사용할 수 있도록 작은 이미지 안 깨지게 확대하는 무료 사진 편집 프로그램 photozoom6 을 소개해드립니다. 일시적무료인듯합니다. 

     

    photozoom6 다운받기

    작은 이미지 안 깨지게 확대하는 무료 사진 편집 프로그램 photozoom6를 무료로 다운받아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한시적으로 풀린것 같습니다. 업데이트는 지원하지 않지만 1대에서 평생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사이트 바로가기]

    위에 사이트로 이동해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영어로 막 써있지만 어렵진않습니다.크롬에는 번역기능이 있으니까요! 

    이런식으로 이메일을 넣고 동의하고 SEND를 누르면 됩니다.

     

     photozoom6 제작사로 로그인하라고 나오는데 전 예전에 다른 프로그램 받은 적이 있어서 자동으로 입력이 되더라고요. 

    위에 입력을 하셔야 프로그램 활성화키를 메일로 보내줍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ID하고 CODE라고 적혀있는 부분입니다.

     

    photozoom6 설치하기

    위에서 다운 받은 파일을 실행하면 설치를 하라고 나오는데

    여기서 메일에 온 ID와 CODE를 입력하고 OK버튼을 클릭하면 설치가 진행됩니다.

     

    photozoom6 사용방법

    photozoom6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크기만 변경해보시면 됩니다. 샘플로 열리는 이미지를 이용해서 변경해봤습니다.

    왼쪽에 보시면 원본 이미지라고 적혀있고 새로운 크기라고 적혀있는 부분에 원하는 크기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전 퍼센트로 했는데 픽셀등에 다른 설정값으로 조절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사진 위쪽에 표시해둔 부분은 원본과 변경된 부분을 보여주는 방식을 표시해주고 있습니다. 전 반반 가운데 표시로 설정해두고 봤습니다.

    새로운 크기에 보면 400%로 확대를 진행했습니다. 용량도 커졌네요. 오른쪽에 사진을 보시면 오른쪽이 적용전 왼쪽이 적용후 이미지입니다. 완벽하게 깔끔하지는 않지만 볼 수 있을 정도는 됩니다. 가운데 선을 잡고 왼쪽 오른쪽으로 드래그하면서 원본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크기변경방법에 적용 옵션들을 이리 저리 만져보시면서 사진마다 다른 설정값과 조절을 하시면 더 괜찮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 딱 크기만 조절해봤습니다.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신다면 설명서 페이지로 링크해두겠습니다. 비록 영문이지만 대략 알아볼 수 있습니다. 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