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만 부동산유튜버 임성배님의 책이 출간됐습니다. 아파트청약으로 내집마련하고 싶어요~ 로또청약도 욕심나고요. '임성배의 청약의시간' 기대해봅니다.

아파트청약에 대한 내용을 주로 다루는 부동산유튜버 임성배TV라는 채널을 즐겨보고 있는데요. 아파트청약하면 먼가 알듯말듯 하기도 하고 복잡한 느낌도 있어서 포기하고 있다가 최근에 다시 집중중입니다. 궁금한 내용들은 검색을 해보거나 질문을 해보거나 해서 답변들을 찾아보긴 하지만 좀 부족한 부분들이 있었는데.. 어제 알람에서 책을 출간하셨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딱 맞춰서 어찌 책을 내셨는지... 제가 애용하는 예스24에서 바로 검색해보니 나오더라고요. ㅎㅎ

 

 

청약의시간이 먼가 좀 익숙해서 어디서 들어봤지 했더니 '조국의시간'이라는 책이 있었더라고요. 노리고 하신건지는 모르겠지만 왜 익숙한지 알겠더라고요 ㅎㅎ

 

전 아무래도 영상보다는 글로 보는게 익숙해서 책은 바로 주문했습니다. 14일에 발송이 된다는거 보니 출간은 했지만 예스24에 강점인 당일배송/하루배송 이런건 안되나 보네요 좀 아쉽네요.  받아보면 읽어보고 서평(?)도 남겨 보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