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잘 읽힐 것 같은 이쁜 감성 컬러 휴대용 독서대

독서대는 책을 읽을 때 반드시 꼭 필요한 물건은 아니지만 있으면 책볼때 자세도 집중에도 도움을 주는 물건입니다. 책을 읽고 있을 때 한쪽에 계속 책이 펼쳐져 있으면 빨리 읽어야 할 것 같은 압박을 주기도 하죠ㅋㅋ 책을 읽을 때 아무래도 집중을 하다 보니 자세가 자꾸 흐트러지는데 목도 허리도 아픈데 독서대가 조금은 자세교정에 도움을 주고 책상에 공간도 만들어 줍니다.

 

파스텔톤 휴대용 독서대

예스24 프라임 컬러 독서대는 휴대용으로 추천할만한 게 앞에 책을 놓는 곳이 접혀서 보관이나 휴대가 용이합니다. 힌지가 역방향이어서 책을 올려뒀을 때도 쳐지거나 하지 않고요.

 

책을 올려두는 곳도 상당한 두께가 있어서 일반 소설류나 두꺼운 참고서도 올려두고 볼 수 있습니다. 책을 고정하는 부분도 위에서처럼 접혀서 걸리적 거리지 않고요

 

 

제가 예전에 사용한던건 철제 재질이었는데 고정하는 게 없다 보니 움직이고 하면 뒷부분 각도 조정하는 부분은 소리가 나고 앞부분은 자꾸 걸려서 휴대용으로는 안 쓰게 되더라고요. 안 볼 때 보관도 살짝 애매한 부분이 있고요. 프라임 컬러 독서대는 그런 부분들을 개선한 독서대입니다. 상당히 가벼워서 휴대용으로 쓸만합니다.

 

프라임 컬러 독서대

 

색상은 이렇게 3가지가 있습니다.

전체 크기는 가로 340mm x 세로 230mm 무게 770g 정도입니다.

크기에 비해 가벼워서 그런지 상당히 가볍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프라임 컬러 독서대 사용

 

책을 올려두면 이런 모양입니다. 책을 눌러주는 핀(?)이 부드러우면서도 짱짱하게 잡아줍니다. 끝부분은 실리콘 처리되어 있어서 책이 미끄러지거나 상처 입는 걸 방지해 줍니다. 잘 고정이 되어 있습니다. 다만 아쉬운 건 너무 짱짱해서 책장을 한 손으로 넘기는 게 힘들 정도입니다. 일반 책 올려두고 형광펜 하나 올려둘 정도에 공간입니다.

 

 

고정핀(?)에 볼트가 이런 식으로 깔끔하게 마감처리되어 있습니다. 풀림 방지 기술이 적용됐다고 하네요.

 

실리콘 처리되어 미끄러지지 않습니다.

 

 

샘 7.8 이북리더기를 올려두면 이런 모양입니다. 상당히 공간이 남지만 자세는 잘 나옵니다. 옆에 노트를 둬도 되겠네요.

 

아이패드 프로 11인치를 두면 이런 모양입니다. 딱 자세가 나오겠죠? 상품 상세페이지에는 노트북도 올려두고 사용하던데 그것도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접어서 책이랑 보면 이 정도... 사용 안 할 때는 책장에 보관해도 괜찮을 것 같죠?

휴대용으로도 집에서도 사용이 편리한 독서대 소개해 봤습니다. 다 괜찮은데 살짝 아쉬운건 앞부분이 상처도 안나고 색도 이쁘게 되어 있어서 좋은데 뒷판이랑 연결되는 부분에 마감이 살짝 아쉽더라고요. 물론 예민한 분 아니면 전혀 모릅니다만... ㅎㅎ 

 

http://www.yes24.com/Product/Goods/108848637

 

[예스24단독] 프라임 컬러 독서대 3가지 색상_핑크,옐로우,퍼플 - YES24

[예스24단독] 프라임 컬러 독서대 3가지 색상_핑크,옐로우,퍼플

www.yes24.com

 

- YES24 리뷰어클럽 체험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