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wallmart), 쉘가스(shell gas), 피델리티(fidelity), 페이팔(paypal), USPS 스팸메일 조심하세요~

월마트(wallmart), 쉘가스(shell gas), 피델리티(fidelity), 페이팔(paypal), USPS 스팸메일 조심하세요~

스팸메일이 몰려오네요. 일단 좀 성의없어보이는 스팸이기는 하지만 보낸 주소 확인해보면 더 확실히 알 수 있겠죠? ㅎㅎ

 

피델리티는 뭔가 했더니 보험이네요... 페이팔은 이용중인데 나머지들은 안쓰는거라 ㅋㅋ

별 생각없이 열어보면 문제가 생길 수도 있겠죠? 스팸 혹은 스팸은 아닌것 같지만 그냥 찜찜하거나 하다면 제대로 만들어서 보낸 메일이여도 링크 등은 클릭하지 마세요. 인증할 수 있는 앱이나 홈페이지 등으로 들어가서 확인하는 걸 추천드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