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블루투스 무선 기계식 키보드 K68 괜찮네요~

블루투스 키보드를 사용하면서 이거 고장나기 전엔 키보드를 절대 안사야지 했는데 사고말았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것도 바꾼지 몇달 안되기는 했는데 가끔 화살표키가 끼는 것 빼고는 잘 사용중이였는데 큐텐에서 무선 기계식 키보드라는걸 보게됐네요. 컴퓨터를 오래 사용하다 보니 기계식 키보드 관심은 있었는데 너무 많이 비싸서 관심만 가졌었는데 가격이 저렴하면서 이쁘게 생긴 키보드더라고요. 

 

이렇게 생긴 키보드입니다. 68키여서 오른쪽에 숫자키와 위에 F1부터 시작하는 기능키가 없습니다. 그래도 사보자하게 된건 왼쪽에 윈도우 키 때문이기도 합니다. 요즘 키보드들은 왼쪽 윈도우키 부분에 Fn키를 넣고 오른쪽  Fn키 부분에 윈도우키를 넣더라고요. 전 왼쪽에 있던게 편해서 자꾸 잘못 누르게 되더라고요. 아마 게임중에 누르면 안되서 그렇게 나오는거 같은데 전 게임을 안해서...ㅎㅎ

 

아무튼 블루투스로 2개 2.4G로 한개 연결이 됩니다. 68키는 처음인데 숫자키까지 있는건 유선으로만 나왔더라고요.

 

구성은 이렇습니다. 맨날 블랙 아니면 화이트로만 제품을 구매했었는데 이렇게 색상 들어가고 한건 또 처음입니다. 근데 나름 이쁘더라고요. ㅎㅎ 

영문으로만 되어 있어서 한글 스티커라고 붙여줘야 할까 검색해봤는데 일단 써보고 결정하기로 했는데 오타를 가끔 치긴 하지만 생각보다 없어도 잘 사용중입니다. ㅎㅎ 다만 생각지도 못했던 키가 있었는데요 ~ 이 물결키입니다. ㅎㅎㅎ 카톡으로 대화하면서 은근히 많이 사용했었는지 자꾸 누르더라고요. Shift+Esc 를 누르면 작업관리자인가로 자꾸 넘어가더라고요. Shift+Fn+Esc 이렇게 눌러야 하는데 불편해서 좀 빼고 써야지 했다가 최근에 검색해서 찾았습니다. 오토핫키로 설정을 바꿔주면 되더라고요. 무슨소리인지 하나도 모르게 생겨서 딱 ~키 바꾸는거만 어찌 저찌 했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잘 쳐지고 편합니다. 

 

https://youtu.be/_RTNdtPS8yo

이렇게 2.4G키가 바닥에 딱! 다른 비싼 기계식 키보드는 안써봤지만 제 기준에선 괜찮은 키보드네요. 가격도 쿠폰등으로 해서 2만원정도에 구매한것 같아요. 공간도 덜 차지해서 잘 쓰고 있습니다.

글 작성하려고 다시 들어가보니 새로운 모델들도 생겼네요. 

 

▶ 구경은 이쪽으로 => https://qoo.tn/AHcT6S/Q107622697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